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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녕 - 밀양간 고속도로 제2공구 Pilot 굴하 및 관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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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-06-15 12:56 조회746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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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리배치를 끝낸 후 본격적인 Pilot 굴하 작업을 시작합니다. 오차범위 내 관통을 하려면 tri-con bit와 stabilyzer가 풍화암 지대에서 자리를 잘 잡아야합니다. Long start pipe와 short start pipe를 활용해 자리를 잡아준 뒤 본격적으로 굴하를 시작합니다. pipe 한 본의 길이는 1.52m로 암반의 강도에 따라 소요시간이 달라지며, 반복 작업을 통해 124.7m를 굴하합니다. 계산된 pipe 본 수로 관통 예상 시점을 알 수 있으며, 수평터널의 S.C를 수압으로 부수며 관통을하게 됩니다.